기사상세페이지

(주)대열보일러, 베트남 제조법인 ‘DY(DAEYEOL) BOILER VINA’ 착공식

기사입력 2018.10.04 13: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대열보일러

    베트남 제조법인 ‘DY(DAEYEOL) BOILER VINA’ 착공식 

    -  연간 300대 이상의 보일러 생산 가능한 규모 -


    대열보일러 신국호 대표(우측에서 2번째)가 DY(DAEYEOL) BOILER VINA 착공식에서 첫삽 뜨고 있는 모습




    다가오는 2020년,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대열보일러가 지난달 17일 베트남 동나이 AMATA공단 내 공장부지에서 베트남 제조법인 ‘DY(DAEYEOL) BOILER VINA’의 착공식을 신국호 대표와 공장 설립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본 공장은 약 2만4000㎡의 대지에 연간 300대 이상의 보일러 및 부대장비 생산이 가능한 규모로 ㈜대열보일러는 2019년 3월 중 공장 건설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대열보일러는 2014년 3월 하노이 대표사무소를 개설한 이후 약 5년간 베트남 내 산업용 보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고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였으며,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 진출 한국기업의 생산효율 및 생산성 증대를 목적으로 베트남 제조공장 설립을 결정하였다.


    또한, 한국인 관리자와 장비운전 및 관리를 담당하는 베트남 관리자간의 소통 및 노하우 전달의 문제가 빈번히 발생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이번 제조공장에는 '보일러 관리 인력 전문 교육센터'를 함께 설립, 운영할 계획이다. 이 교육센터에서는 산업용 보일러의 장비생산,  사후관리, 기능교육으로 이어지는 통합 솔루션 및 보일러의 시험운전이 가능한 교육장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대열보일러 베트남공장 조감도



    (주)대열보일러 신국호 대표는 "본 공장은 베트남에 진출한 보일러 제조기업 중 최대 규모의 생산 및 교육시설을 갖춰 국내 최고의 보일러 제조기술과 명성을 베트남에서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