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산시민공원에서 물총축제와 물놀이장 무료로 즐기자~

기사입력 2019.07.18 13: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무더위 싹~! 도심에서 즐기는 물놀이 파티 -

    부산시민공원에서 물총축제와 물놀이장 무료로 즐기자~

    ◈ 7.20.∼21. 부산시민공원 다솜마당, 한여름 무더위 날려버릴 신나는 물총놀이 축제 

    ◈ 7.19.~8.18 부산시민공원 도심백사장,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수영장 및 워터슬라이드 설치)

     

    포스터2.jpg

    <무료 물놀이장 포스터>


    부산시(시장 오거돈)와 부산시설공단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20일, 21일 양 일간 부산시민공원에서 물총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물총축제는 ‘도심에서 즐기는 또 다른 피서’라는 주제로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에서 남녀노소, 내외국인 할 것 없이 선착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물총축제에는 ‘페트(PET)병 물총싸움’, ‘레트로 물풍선 터트리기’, ‘물 뺏기 놀이’ 등 사회자의 진행에 맞추어 시원하고 흥겨운 놀이로 진행된다. 


    또한, 부산시민공원 도심백사장에서는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대형수영장, 유아수영장 각각 1개와 대규모 워터슬라이드를 설치, 시민공원을 어린이 물놀이장으로 바꿔 어린이 손님을 모신다. 신나는 물놀이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초등학교 6학년 이하의 어린이만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을 이용할 수 없는 어린이는 인근에 조성 된 로켓 놀이대, 물고기 물놀이, 포토존에서 재미난 여름을 보낼 수도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한 여름 바캉스를 떠날 수 없는 시민을 위해 공원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공원에서 피서를 즐겨보시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현장사진]

    현장사진.png

     

    현장사진1.png

    backward top home